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왕십리 맛집추천 -엽기꼼닭발 숯불향 가득한 매콤함 최고 ! (웨이팅 주의)

지인추천으로 왕십리에서 닭발맛집으로 아주 유명한 엽기꼼닭발 첫 방문 !!
한시간 웨이팅은 기본이라는 말을 듣고 평일저녁인데 에이 설마..? 했다 ㅋㅋㅋㅋ오빠가 먼저 왕십리에 도착해서 혹시 모르니 먼저가서 번호표 받으라고 했다

분명 월요일 평일 저녁인뎅.. 현재 시각 6시 20분!

대기번호 27번이다 ㄷ ㄷ .. 방금 10번이 들어갔다고;;
사실 코로나 때문이라도 사람이 좀 없길 기대했으나
맛집엔 그딴거 다 필요없다 ㅋㅋㅋㅋ
기다리는자에게 복이 있,,겠죠 ? 일단 기다리기로함 !
나는 7시 15쯤 도착했는데 ,, 내가 도착했을땐 들어갈수있겠지 ??.. 과연ㅎㅎ어림도 없지~
이제 23번이 들어갈 대기중이였음;
대기하는공간도 비좁고 의자도 별로 없어서 서서 기다려야되고 밖에 계속 있으니까 바람도 불어서 춥고 슬슬 지치기 시작함 ㅠㅠ 1시간30분 넘게 기다렸고 ㅠㅠ
오빠가 한끼도 안먹은 상태라 이렇게 계속 기다리면 힘들것같아서 오늘은 걍 포기하고 내일 오픈시간에 맞춰서 다시 오기로 했다.. 진짜 닭발 한번 먹기 힘드네...

그놈의 맛집이 뭐라고~~
오픈시간 4시에 딱 맞춰서 첫손님으로 들어감
기다리는거 싫어하시는분들 저희처럼 오픈할때 오십쇼ㅋㅋㅋ어제와 다른 오늘 ~~~ 아주 좋군 ?

기본 반찬은 깻잎 부추 시원한콩나물국 마늘 콘옥수수

수란탕(4,000) 뼈없는닭발(13,000) 2인분 주문 !!

수란탕 뭐야뭐야~ 왜케 고소하고 맛있는건데~~

주방에서 다 구워서 나오는거라 주문을 하고 좀 기다려야된다. 대신 나오면 바로 먹을수 있음 ^_^*
직원분께서 마늘을 불판위에 올려주시고
수란탕도 올릴 자리를 만들어서 따뜻하게 먹을수있게 셋팅을 해주신다

비주얼 보소 ㅠㅠㅠㅠ 수요미식회에도 나온 맛집
기대되는 닭발 !! 언능 쌈을 싸보자

깻잎위에 부추 마늘 닭발을 다 때려넣고 한입
역시 닭발엔 깻잎이 잘 어울려 !!
숯불향 가득하고 아주 쫄깃쫄깃함
내가 기대했던 딱 그런 닭발맛이다 ~ 맛집 인정 !
우리는 닭발맵기는 중으로 시켰고 매운걸 잘먹는 나한테는 너무 맵지도 않고 딱 맛있는 매콤한숯불맛이였음
맵찔이 우리 오빠는 한입 먹자마자 너무 맵다며 땀을 흘리기 시작함 ㅋㅋㅋㅋㅋㅋ우짜노
불닭볶음면은 한입도 못먹고 열라면도 좀 매워하시는분,,ㅎㅎㅎ이런분들한테는 맵기 "중"은 매울수있어요
참고하세요 ^^
근데 솔직히 닭발은 매워야 맛있는거 아니냐구요 ~

맵찔이 우리오빠를 위해 주먹밥(3,000) 시켜줌
주먹밥에 콘옥수수 듬뿍 넣고 싸먹으니 덜 맵다고 함
그래서 콘치즈추가 (2,000) 해서 먹었음

ㅋㅋㅋㅋㅋ 땀이 비오듯이 흐르는데 그래도 맛있다며
땀 열심히 닦으면서 맛있게 먹어주는 맵찔이오빠 ♥️
근데 계속 먹다보니 점점 맵기는 하더라 그치만 마시쪙매운맛 최고야 짜릿해 >_<
계란말이도 맛있어 보였는데 양이 어머무시해서
이서 다 먹기엔 너무 배부를것같다

우리가 4시 땡 치자마자 들어와서 아무도 없었는데
다섯시가 되기도 전에 테이블이 다 찼음 ㄷ ㄷ ㄷ
여기는 대기없이 먹으려면 다섯시 전에 오셔야 합니다.
명심하세요 한시간대기는 기본이여요^^;
대기가 길어서 그런지 포장해서 가는 사람도 많았다
나중에 친구들이랑와서 매운맛 상으로 먹어보고싶다
얼마나 매울지 궁금하고 기대되네

왕십리에 맛집이 은근 많은것 같다
앞으로 오빠랑 왕십리맛집투어 해야쥐 !
왕십리 엽기꼼닭발 지도보기 (왕십리역 1번출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