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강동구 천호맛집 쭈꾸미골목 -쭈꾸쭈꾸 본점

 

강동구 30년 토박이인생
오랜만에 천호 쭈꾸미 골목을 방문했다
(천호역 6번출구 직진 - 국민은행 골목으로 고고)

아침에 비가오고 난뒤라 저녁 바람이 꽤 차다
쭈꾸미 먹기 좋은 날씨다 ㅋㅋ
쭈꾸미 골목에 많은집들이 있지만 내가 제일 좋아하는 쭈꾸쭈꾸 본점으로 갔다 ^^

코로나 때문인지 대기 없이 들어갔다
원래 저녁시간에 가면 대기는 항상 있었는데 ,,

쭈삼 (쭈꾸미+삼겹살) 3인분 주문
쭈꾸미를 주문하면 당면은 서비스 ~~!
당면 또는 스파게티 둘중 하나 고르면 되는데
쭈꾸미엔 당면이 더 잘 어울리고 맛있우~~

쭈삼 1인분 13,000
+ 당면 서비스

우린 그냥 익을때까지 기다리면 된다.

직원분께서 알아서 휘적휘적 해주심
그리고 먹을때가 되면 알려주셔요

 

쭈꾸쭈꾸 맛있게 먹는방법 ♥️
깻잎+ 무쌈 위에
쭈꾸미, 삼겹살 하나씩 올리고
마요네즈 소스 (마늘은 취향껏)
그리고 옥수수콘치즈 같이 올려서 !!!!
옥수수콘치즈 꼭 필수임!!!!
같이 싸먹어보세요 진짜 너무너무 맛있움

옥수수콘치즈는 기본으로 나오는데
더 먹고싶다면 리필도 해주십니다 ~~

그리고 여기 쭈꾸미는 매운걸 못드시면
맵다고 느낄수 있어요
매운맛성애자 입맛엔 매콤하고 맛있지만요ㅎㅎ

오늘따라 더 매콤하고 양념이 쭈꾸미에 잘 스며들어서
더 맛있었네요 ~~^^ 쏘맥한잔에 아주 딱이야

쭈꾸미만 먹을순 없다
볶음밥도 필수죠 (탄수화물 사랑해여,,♥️)

날치볶음밥 (2,000) 1인분 추가요~ ~
치즈날치알볶음밥도 맛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날치알볶음밥을 더 좋아해요 ^_^

꿀팁 !!
저녁 6시전에 방문하시면
쿨피스 서비스도 있어요! ㅋㅋ

한번 맛보면 자꾸 생각나는 매콤한맛~~
쭈꾸쭈꾸에서 즐겨보세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