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실비청구 가능한 제로이드 MD로션 MD크림 사용후기

 

MD로션 36,000원
MD크림 30,000원

 

로션이 200ml 으로
크림보다 용량이 더 많다
크림은 80ml

악성건성 및 문제성 피부를 위한
보습 강화 로션이라고 한다.

 

제로이드는 피부과 병원에서
아토피 피부 진단을 받으면
보험진료로 처방 받아서 구매할수있고
영수증, 진료비세부내역서
서류만 있으면 실비보험 청구도 가능합니다

저는 그냥 제품만 따로 구매해서 사용했어요~

크림은 이렇게 튜브형 용기이고
로션보단 더 꾸덕한 느낌입니다

로션은 이렇게 ㅎㅎ이정도 사이즈!
크림보다는 좀 더 묽은제형 입니다.

저는 유분기가 많은 제품이나
안맞는 화장품을 쓰면 뾰루지가 바로
올라오는 예민하고 속건조가 있는 피부입니다.

로션,크림 둘다 써봤는데 무향이고
쓰고나서 피부에 올라오는 뾰루지도 없었고
바르고나서 번들거리거나 끈적하지 않고

고보습 로션이라 그런지 정말 촉촉하고
피부가 당기는 느낌도 없어요

예민한 아토피 피부들도 쓸수있게 나온
병원용 저자극 로션이다 보니
모든 피부용으로 다 괜찮은듯 !!
아기들도 쓰는 제품이니 정말 믿을만 하죠?

MD로션, MD크림을 쓴 이후로는
저는 이제 제로이드 제품만 써요
건조한 겨울에는 크림을 주로 쓰고
그외에는 로션을 사용합니다.

피부상태가 많이 건조하고 안좋을때엔
두개 다 같이 사용하는데 정말 좋아요~

그리고 몸이 가려울때에도 로션 듬뿍 바르면
몸에 보습이 되면서 가려움증도 진정이 되더라구요

여드름피부인 제 남자친구한테도
선물 해줬는데 제로이드 제품을 알고나선
그 전에 썼던 로션들은 로션이 아니였다며
아주 애정하고 있습니다 ㅋㅋㅋ

아토피피부나 예민한피부
그리고 안전한 제품 찾으시는분들 !!
근처 피부과에서 제로이드 구매 가능한지
여쭤보시고 한번 써보세요~

우리 모두 꿀피부를 위해 ❤️
노력해보아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