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강동구 천호동 맛집 - 맛있는 초밥과 모듬사시미 "초밥의신 부타"


천호동 먹자골목에 위치한 초밥 맛집 초밥의 신 부타 다녀왔어요. 여기 기본으로 나오는 떡볶이가 참 맛있다 ㅋㅋㅋㅋ 그래서 더 좋아함

특 모둠초밥

특 모둠초밥 (12p) 15,000원
연어초밥 유부초밥 새우초밥 활어회 초밥 등등 12피스가 나온다. 가성비가 좋고 신선하고 맛있다.
역시 초밥은 사랑이야♥️
자주 땡기진 않지만 가끔씩 먹고 싶어 진단 말이지~

모듬사시미 (소)

모둠 사시미 (소) 18,000원
초밥과 같이 먹을 사시미를 주문했다.
소주도 한잔 쓱- 할 거니깐요~!? ㅎㅎ
둘이서 먹기엔 양이 조금 부족했지만 그래도 소주 안주로는 딱 좋다.

떡볶이

기본으로 나오는 메뉴인 떡볶이! 진짜 맛있다 ㅠㅠ
비법 좀 알려주세여 사장님..
떡볶이 더 달라고하면 리필도 해주신다^^ 최고

우동&샐러드&국

이것도 기본으로 나옴! 미니우동과 샐러드 그리고 유부 국? 초밥과 같이 먹기 좋은 무난한 메뉴들~ ^^

예전에는 띵동 버튼이 있었던거 같은데 오늘 가보니 없었다. 구석에 있는 자리라서 직원 부르기가 불편했다ㅠㅠ 띵동 다시 만들어주세요...


오늘의 저녁메뉴 이렇게 짠!
푸짐하고 보기에도 예쁜 한상이다.😍
친구와 간단히 술 한잔 하면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가성비 좋은 커플세트도 있으니 한번 방문해보세요.
추천합니다^^



아, 화장실은 가게 안에 있음. 남녀공용이고 1인 화장실입니다!
건물밖에 있는 화장실을 싫어하는지라 ㅋㅋㅋ 참고하세요.

 


오픈 시간: 11:30-23:00
브레이크 타임:15:00-17:00
런치 특선: 11:30-15:00
(제로 페이 결제 가능지점)